
수원시 권선구 세류2동 단체장협의회는 지난 24일 마이어스웨딩홀에서 관내 어르신 1,300여 명을 모시고 ‘2026 세류2동 어르신 경로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해 온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만수무강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고호 권선구청장과 유관기관·단체장, 자원봉사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서는 주민자치센터 스포츠댄스 공연, 시립버드내어린이집 재롱잔치, 초청가수 공연 등이 펼쳐졌으며, 노인복지 증진 유공자 12명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장수 어르신 2명에게 장수 선물을 전달했다.
이어 단체장협의회 회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준비한 오찬과 판소리, 장구난타, 어르신 노래자랑이 이어져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조승일 세류2동 단체장협의회장은 “어르신들이 밝게 웃으시는 모습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존중받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지역사회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변영호 세류2동장은 “경로잔치 준비와 진행에 애써주신 단체장협의회와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행복과 웃음이 피어나는 정겨운 세류2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